컨텐츠 검색
2017년 하반기 인턴사원들 도입 교육 시작!

포스코DX 2018. 1. 4. 11:02


지난 12월 18일부터 판교 사옥에서 ‘17년 하반기 인턴 사원을 대상으로 한 도입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 이번 교육 기간 동안 인턴사원들은 포스코ICT일원으로서의 기본 소양을 함양하고 회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. 그 교육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? 



첫날에는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인턴 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는 웰컴박스 전달식 진행되었습니다. 인턴 입사를 축하는 사장님의 축하 메시지와 자신 이름이 새겨진 사원증과 명함을 받아 든 인턴 사원들의 모습에서 앞으로의 회사 생활에 대한 기대감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. 



오전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회사의 현황과 기업 문화에 대한 소개 받는 시간도 가졌습니다. 인턴 사원들이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. 교육기간 동안 Basics 실행 가치를 주제한 팀 별 UCC 제작 과제를 진행하기 때문인데요. 시간이 날 때마다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는 모습에서 결과물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. 



이 외에도 우리 회사 주요 사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지고, 선배 직원과의 도시락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. 현업에서 직접 뛰고 있는 선배들에게 회사 생활에 대해 편하게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선배들의 조언 덕분에 간담회 분위기가 점점 화기애애하게 무르익어 갔습니다.



교육 막바지에는 신입사원들의 원활한 조직 적응을 돕기 위한 Mindset 교육과 스트레스 관리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 사회 초년생인 인턴사원들에게는 꼭 필요한 직장 생활 의 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. 



1주간의 도입 교육을 시작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게 된 우리의 인턴 사원들! 12월 26일 부터 각 부서에 배치 되어 포스코ICT 일원으로 새로운 경험을 하나씩 쌓아가고 있습니다.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선배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눈길로 지켜봐 주시기 바립니다. 2017년 인턴사원 여러분 모두 파이팅 입니다!  






최신글 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