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검색
뚝딱뚝딱~ 사랑나눔공방에서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요.

포스코DX 2018. 8. 3. 10:02

 

 

포스코ICT는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고 일반인들과 함께 어울려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매월 ‘사랑나눔공방’ 목공교실을 열고 있습니다. 사랑나눔공방이 열릴 때마다 포스코ICT 직원 세가족이 함께 참여해 장애인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갖고 있는데요. 지난 3월부터 시작해 7월 21일에 벌써 4번째 사랑나눔공방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. 이번에는 어떤 가족들이 훈훈한 시간을 가졌는지,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!
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매달 회사에서 도배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7, 8월은 무더위로 잠시 쉬게 되어 이번에는 사랑나눔공방에 참여를 했습니다. 이번에 장애인분들과 함께 시간을 나누면서 저와 제 아이가 삶을 다시 되돌아보고 노동과 건강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었습니다. 앞으로 기회가 되면 장애인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자주 참여해 보려고 합니다. 

 

 

 

중3 아들, 중2 딸과 함께 하기에 좋은 봉사활동일 것 같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 저희가 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것이라 생각했던 것과 달리 오히려 장애인분들께서 목공에 대해 많이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장애인, 비장애인 구분 없이 한데 어울려 재미있게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  

 

 

온 가족이 총 출동한 봉사활동이었습니다. 아이들이 아직 어려 장애인분들께 혹시나 불편을 끼치진 않을까 걱정스러워 장애인분들과 스스럼 없이 잘 지내는 모습에 대견스러웠습니다.  장애인분들은 목공을 오랫동안 하셔서 저희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셨는데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. 가족과 장애인분들과 함께 해서 기쁨이 10배가 된 시간이었습니다.

  

  

‘사랑나눔공방’ 봉사활동은 매월 진행되고 있는데요. 평소 함께 마주하기 힘들었던 장애인들과 뜻깊은 시간도 갖고 가족들과 좋은 추억도 쌓는 봉사활동입니다. 앞으로 더 많은 직원과 가족분들의 관심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!  

 

 


최신글 리스트